'배틀트립' MXM-송해나-진정선, 청량+풋풋 '강릉 투어' 예고! 심쿵 비주얼 포착!

'배틀트립' MXM-송해나-진정선, 청량+풋풋 '강릉 투어' 예고! 심쿵 비주얼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송해나, "줄 서야 돼" 달리기! 송해나 달리게 한 강릉 맛집은 어디?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배틀트립’ MXM-송해나-진정선이 안구정화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9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강원도 겨울 여행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MC 김숙과 성시경이 여행을 설계하고, 한해-MC그리-MXM-송해나-진정선-김진경이 ‘여행체험단’으로 참여해 강원도로 떠난다.
 
여행 첫 날 ‘숙투어’를 선택한 ‘여행체험단’은 가수 MXM과 모델 송해나-진정선으로, 이들은 김숙이 설계한 강원도 강릉 여행 코스를 체험한다. 그런 가운데, 마치 MT를 온 대학생들처럼 청량하고 풋풋한 매력이 터져 나오는 네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중 ‘장풍샷’이 시선을 잡아 끈다. 만화 속 한 장면처럼 장풍을 쏘는 MXM 영민과 이에 몸이 붕 떠서 날아가는 MXM 동현, 송해나, 진정성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네 사람의 열정과 찰떡 같은 호흡이 빛나고 있는 것. 이에 MXM-송해나-진정선이 강릉 여행에서 보여줄 청춘의 활력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네 사람은 마치 친남매처럼 ‘숙투어’를 즐겼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특히 ‘배틀트립’ 98회에 출연해 반전 푸드파이터 면모를 과시한 바 있는 송해나는 강릉 맛집 입성을 위해 폭풍 질주까지 하며 다시 한번 반전 매력을 뽐냈다고. 이에 송해나를 뛰게 만든 강릉 맛집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MXM-송해나-진정선이 모두 빠져든 ‘두부맛’ 디저트의 신세계가 펼쳐질 예정. ‘순두부 젤라또’부터 ‘두부 케이크’까지 강릉의 맛이 담긴 디저트들이 네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무아지경 디저트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 이에 인증샷 성지인 강릉 강문해변의 풍경과 네 사람을 홀릭시킨 ‘숙투어’만의 강릉 맛집 리스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9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