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대확행’ 설 선물 기획전 진행
풀무원녹즙, ‘대확행’ 설 선물 기획전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1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건강즙 총 14종

설날을 맞아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크고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대확행’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풀무원녹즙이 전했다.

31일까지 이번 기획전에 소개된 제품 중 동일 제품 2세트(30입*2box)를 구매하면 1세트(20입*1set)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건강과 실속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건강즙 총 14종이다.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제품이다.

대표적인 인기 제품은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이하 산녹삼)’이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 아래, 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풀무원의 독자 기술로 최적의 발효 숙성을 갖춘 ‘발효숙성 시리즈 5종(발효숙성홍삼120, 발효숙성흑도라지400, 발효숙성생강480, 발효숙성흑마늘600, 발효숙성울금150)’도 마련됐다. 건강한 원료에 풀무원의 기술력을 적용하여 재료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홍삼을 120시간 동안 발효 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홍삼의 영양을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발효숙성홍삼120을 비롯해 목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정성껏 발효숙성한 ‘발효숙성흑도라지400', 국내 최초로 생강을 발효 숙성해 생강의 유용성분인 ‘쇼가올(shogaols)’을 다량 함유한 ‘발효숙성생강480’ 등이 있다.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건강즙으로는 ‘석류가인’이 대표적이다.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칡 유래 이소플라본(12mg)을 비롯해 약콩(쥐눈이콩), 호박이 들어간 제품이다. 자연의 영양에 석류의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명절의 대표 선물인 홍삼에 각종 삼을 더해 활기찬 하루를 돕는 세트도 준비했다. ‘힘찬홍삼’은 홍삼과 러시아의 인삼으로 불리는 가시오가피, 페루의 마카를 한 포에 담았다. 국가에서 관리하는 GAP 인증 홍삼 만을 사용하고 풀무원의 특허기술로 인삼 고유의 맛과 향을 보존했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2flowers.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