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 어려울 때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출간

마케팅이 어려울 때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1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효과 있는 25가지 마케팅 전략 소개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출간됐다.

세스 고딘부터 리처드 헌팅턴까지 최고의 마케터들이 강력 추천하는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은  오랫동안 사회심리학과 행동과학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결’을 밝혀내고 이를 마케팅에 적용한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 리처드 쇼튼은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에서 가장 효과 있는 25가지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며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매출을 올리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준다.

리처드 쇼튼은 인간 본성에 맞서기보다 유리하게 활용하라고 조언한다. 마케팅 이론만을 믿고 적용하다 보면 비이성적이고 비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선택에 결국 좌절하고 만다. 오히려 사람들이 결정을 내릴 때 쉽게 빠지는 편향에 맞춰 마케팅과 홍보의 방법을 조정하면 적은 비용으로도 최고의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 매출을 만들고 싶은가, 판매 저조, 실적 부진이라는 늪에서 빠져나오고 싶은가, 어떻게 팔지 답이 나오지 않아 답답한가. 리처드 쇼튼이 소개한 25가지 마케팅 전략을 따라가다 보면 간단한 방법으로 매출을 올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는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