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홍진경, 오상진, 붐, 손발오글 애교! 스튜디오 초토화

‘볼빨간 당신’ 홍진경, 오상진, 붐, 손발오글 애교! 스튜디오 초토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2TV ‘볼빨간 당신’
사진제공 : KBS 2TV ‘볼빨간 당신’

‘볼빨간 당신’ MC들의 ‘귀싱꿍꼬또’ 애교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진짜 부모-자식이 함께 출연해 따뜻한 공감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붐 ‘볼빨간 당신’ 4MC들의 예능감이 더해져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겨준다는 반응이다.
 
오늘(15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4MC들의 거침 없는 예능감이 폭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타공인 최고의 입담은 물론 망가짐 불사 애교 퍼레이드를 펼치는 것이다.
 
이날 이채영은 아버지의 오디션을 앞두고 심사위원을 사로잡을 개인기, 애교 연습에 돌입했다. 이를 접한 ‘볼빨간 당신’ MC들 역시 애교 퍼레이드에 동참한 것. MC들이 도전한 애교는 드라마 ‘쌈마이웨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기싱꿍꼬또’ 김지원 따라잡기였다.
 
홍진경, 오상진, 붐 등 MC들의 연이은 ‘기싱꿍꼬또’ 애교에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초토화됐다고. 손발이 오그라드는 것은 물론, 웃음과 민망함까지 함께 한 애교에 제작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세 사람 모두 자신의 캐릭터에 따라 조금씩 다른 ‘기싱꿍꼬또’ 애교를 선보여 보는 재미까지 함께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볼빨간 당신’ MC들의 ‘기싱꿍꼬또’ 애교는 어떤 모습일까. 귀신도 깜짝 놀랐을 것 같은 ‘볼빨간 당신’ 식구들의 애교 퍼레이드는 오늘(1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