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오는 11일(금) 방송! 삼각관계 종결할 '역대급 설렘 엔딩' 예고!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오는 11일(금) 방송! 삼각관계 종결할 '역대급 설렘 엔딩'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불붙은 삼각 러브라인 결말은?
사진 제공 : tvN
사진 제공 : tvN

tvN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가 김지석(유백 역)-전소민(오강순 역)-이상엽(최마돌 역)의 방심할 수 없는 예측불허 삼각 러브라인으로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세 사람의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특히 오는 11일(금) 방송되는 9회에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짜릿한 엔딩이 펼쳐질 것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 동안 ‘톱스타 유백이’는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엇갈린 감정이 부딪히는 삼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특히 세 사람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극 중 유백-오강순-최마돌에 대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리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김지석-전소민-이상엽의 퍼펙트한 케미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빚어진 시너지가 만든 심쿵 엔딩이 매회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며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바. 이에 이번 9회 방송에서는 어떤 엔딩으로 안방 여심을 설레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tvN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9회 방송은 김지석-전소민-이상엽 삼각로맨스의 종지부를 확실하게 찍을 중요한 사건이 시한폭탄처럼 펼쳐질 것”이라며 “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한 편의 동화 같은, 역대급 설렘 엔딩이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본방사수를 촉구했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11일(금) 밤 11시 9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