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장승조, 송혜교-박보검 사이 본격 위협 시작! 12회 예고 영상 공개!

‘남자친구’ 장승조, 송혜교-박보검 사이 본격 위협 시작! 12회 예고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1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친구’ 송혜교, 장승조 위협에 수심 깊은 표정 포착!
사진 : tvN ‘남자친구’ 제공
사진 : tvN ‘남자친구’ 제공

‘남자친구’ 장승조가 송혜교-박보검 사이를 본격적으로 위협하기 시작한다. 이에 수심에 찬 송혜교와 날 선 박보검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이 공개돼, 두 사람의 앞날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애틋하고도 달달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강렬한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측이 오늘(10일) 밤 12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우석(장승조 분)으로 인한 파란이 예상되는 12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남자친구’ 11회에서는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이 사랑의 징표인 커플링을 나눠 끼며 더욱 굳건한 사랑을 다짐해 설렘을 자아냈다. 그러나 말미 굳은 표정으로 수현을 찾아간 진혁父(신정근 분)의 모습과 함께, 진혁을 찾아가 “내가 첫눈에 반한, 그래서 여전히 사랑하고 있는 내 여자때문에”라고 말하는 우석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졌다.
 
이 가운데 공개된 ‘남자친구’ 12회 예고 영상에서 수현은 깊은 수심에 빠진 표정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 수현의 앞에 놓여있는 서류 속에 담긴 정우석 대표의 서명이, 우석의 동화호텔 공동대표 역임을 예상케 한다. 이와 함께 동화호텔이라 쓰여진 방 안에서 마주한 우석과 김회장(차화연 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렇게 된 이상 호텔만 잘 정리하면 되겠구나”라는 김회장의 냉정한 말이 수현과 동화호텔에 닥쳐올 위기를 짐작하게 하며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동시에 진혁과 우석의 물러섬 없는 신경전이 예고돼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른 침을 삼키게 한다. 진혁은 “그 사람을 지키기 위해서 감당해야하는 것이 있다면, 그게 뭐든 도망 치진 않을 겁니다”라며 분노가 차오른 서늘한 눈빛을 내비친 반면, 우석은 의기양양한 미소를 띤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진혁은 “당신의 그 용기랑 내 안간힘이랑 어느 쪽이든 정리되겠죠”라는 우석에게 “저는 제 방법대로 그 사람 지킵니다”라며 강단 있는 남성미를 뿜어내 여심을 떨리게 만들고 있다. 이에 수현을 사이에 둔 진혁과 우석의 팽팽한 대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수현과 진혁은 우석과 김회장 등 주변인들의 끊임없는 위협 속에서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나도 진혁 씨 덕분에 두려움이 뭔지 희미해 졌어”라는 수현의 말에 이어 서로를 감싸 안은 수현과 진혁의 표정이 한결 따뜻하고 평온해 보인다. 더욱이 수현의 집에서 한층 알콩달콩해진 수현과 진혁의 모습이 더욱 달달해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처럼 파란이 예고되는 ‘남자친구’ 1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우석아 흑화 하지마”, “수현-진혁이 함께 어려움을 잘 헤쳐 나가길..”, “단단한 진혁이 너무 멋있다”, “저기 진혁이 훅 치고 들어와서 내 심장 떨어졌는데 좀 주워 주세요”, “12회 단짠인가? 본방사수해야지”, “둘이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12회가 오늘 방송이라 다행이야”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tvN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오늘(10일) 밤 9시 30분에 12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