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단단히 맞잡은 손! 굳건한 애정 느껴지는 메타세쿼이아길 데이트!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단단히 맞잡은 손! 굳건한 애정 느껴지는 메타세쿼이아길 데이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커플 화보 같은 숲길 데이트! 달달 연인 포스!
사진 : tvN ‘남자친구’ 제공
사진 : tvN ‘남자친구’ 제공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이 서로의 손을 단단히 맞잡았다. 따가운 주위 시선에서 벗어나 둘만의 추억을 쌓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서로에 대한 굳건한 애정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애틋하고도 달달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강렬한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측이 오늘(9일) 11회 방송을 앞두고,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의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남자친구’ 10회에서는 수현과 진혁이 우연한 첫 만남을 가졌던 쿠바를 연인으로 다시 찾게 된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자아냈다. 이때 진혁이 수현에게 전한 “수현 씨, 사랑해요”라는 달콤한 고백과 로맨틱한 키스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더욱 쿵쾅거리게 했다. 특히 두 사람은 세상의 시선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더욱 단단하게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어, 앞으로 그려질 이들의 사랑에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수현과 진혁의 둘만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서로의 손을 감싸 쥐고 쭉 뻗은 메타세쿼이아 사이를 거니는 두 사람에게서 풍겨 나오는 연인 포스가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주위의 따가운 시선으로 인해 안타까운 이별을 가졌던 만큼, 서로의 손을 맞잡고 같은 곳으로 나아가는 두 사람의 발걸음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더욱이 수현과 진혁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만 온전히 집중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해맑은 수현과, 그런 수현을 바라보는 진혁의 미소가 눈길을 끈다. 수현은 카메라를 이리저리 돌려보는가 하면, 진혁을 찍어주기 위해 렌즈에 눈을 맞추고 한껏 집중한 모습으로 자동 미소를 자아낸다. 이에 진혁은 애정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수현을 바라봐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무엇보다 진혁의 따뜻한 눈빛과 표정에서 고스란히 느껴지는 수현을 향한 깊은 마음이 심장을 간질거리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남자친구’ 측은 “본 장면에서 수현과 진혁이 서로에 대한 굳건한 마음을 확인하게 될 예정”이라고 귀띔하며, “두 사람 모두에게 결코 잊을 수 없는 의미 깊은 데이트가 담길 ‘남자친구’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tvN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오늘(9일) 밤 9시 3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