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분노의 돈다발 투척! 온몸으로 차 가로막고 돈뭉치 내던졌다! 짠내 나는 ‘동생바보’ 유준상의 ‘1일 1분노 1눈물’ 스타트!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분노의 돈다발 투척! 온몸으로 차 가로막고 돈뭉치 내던졌다! 짠내 나는 ‘동생바보’ 유준상의 ‘1일 1분노 1눈물’ 스타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아버지 장례식서 무슨 일이? 폭발한 유준상 돈다발 내동댕이!
사진제공 : 초록뱀미디어
사진제공 : 초록뱀미디어

‘왜그래 풍상씨’의 ‘동생 바보’ 유준상이 분노에 가득 찬 눈빛으로 돈다발을 투척하는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상복을 입은 유준상이 검은 차량에 탄 누군가를 가로막고 거액의 돈을 뿌리는 장면이 포착됐다. 유준상의 ‘1일 1분노 1눈물’이 시작된다.

오늘(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는 극중 아버지의 사망으로 상복을 입은 풍상씨(유준상 분)이 검은 양복을 입고 험악한 표정을 짓는 사람들 앞으로 돈을 던지는 장면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장밋빛 인생’ 등으로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특유의 필력으로 재미있게 펼쳐내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고, 재미와 감동까지 안긴 문영남 작가의 신작이다.
 
공개된 사진엔 돈뭉치를 손에 쥔 풍상씨의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아버지의 죽음으로 경황이 없는 가운데 상복을 입은 풍상씨의 결연한 눈빛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풍상씨는 이내 누군가가 탄 차량을 온몸으로 가로막고 돈을 하늘 위로 던진다. 그의 분노가 느껴지고 돈은 하늘 위로 흩날린다.
 
가진 건 ‘텅장’뿐이던 풍상씨가 이 큰 돈을 어디서 구했는지, 왜 돈을 내던졌는지, 풍상씨가 위험을 감수하고 달리는 자동차를 가로막은 이유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돈을 뿌리자 돈을 줍기 위해 허겁지겁 달려드는 검은 양복의 사람들이 누구인지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은 아버지의 장례를 치르던 풍상씨가 돈다발을 던질 수밖에 없을 정도로 용납할 수 없는 일이 발생해 분노가 폭발, 돈다발을 투척하는 장면. 오늘(9일) 첫 방송을 통해 이 돈다발을 투척하게 만든 장본인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높인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아버지의 장례 중 돈다발을 던질 수밖에 없을 정도로 감정이 폭발하는 풍상씨의 짠내 나는 스토리가 오늘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면서 “장례식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과 복잡한 감정선은 풍상씨가 그동안 동생들을 돌보면서 얼마나 어려움을 겪었는지 알 수 있어 짠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9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