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속도로 흥행 수익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2월 개봉

역대 최고 속도로 흥행 수익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2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0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가미네 타츠야가 감독을 맡아 한층 진보된 극장판 '드래곤볼'의 탄생을 기대하게 해

드래곤볼 극장판 시리즈 20번째 작품이자 국내에서는 '드래곤볼Z : 신들의 전쟁'와 '드래곤볼 Z : 부활의 F'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이하 '드래곤볼')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새해인 2019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됐다.

시리즈 중 역대 최고 속도로 흥행 수익 20억 엔을 돌파하며 그 위력을 입증한 바 있는 이번 영화는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오는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는 지금까지 그 어떤 적보다 한층 더 강한 수수께끼의 최강 사이어인 브로리의 등장과 역대급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치라이, 레모, 키코노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원피스 극장판 제트'를 통해 탁월한 연출 감각을 선보인 나가미네 타츠야가 감독을 맡아 한층 진보된 극장판 '드래곤볼'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슈퍼 사이어인 갓 슈퍼 사이어인으로 변신한 손오공과 베지터 뒤로 수수께끼의 적 브로리의 모습을 등장시켜 영화를 통해 공개될 이들의 관계와 대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그 위로 자리한 ‘최대의 적, 사이어인’이라는 간결하지만 강렬한 메인 카피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사이어인의 탄생을 예고하는 가운데 이들 아래에 위치한 녹색 화염에 휩싸인 정체불명의 캐릭터가 보는 이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