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뉴트로 트랜드 급부상에 맞춰 식품에도 도입
GS25, 뉴트로 트랜드 급부상에 맞춰 식품에도 도입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0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돼지고기 식재료의 뉴트로 식품 출시

GS25가 2019년 돼지고기 식재료의 뉴트로 식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트로란 옛것을 새롭게 즐기는 경향을 말하는 것으로 요즘 새로운 트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어스황금왕돈까스도시락(이하 왕돈까스도시락)과 조리면 유어스고기국수(이하 고기국수) 등 돼지고기를 메인 식재료로 활용한 즉석식 메뉴를 기해년 첫 신상품으로 선보였다.

왕돈까스 도시락은 1980년대에 유행하던 추억의 왕돈까스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왕돈까스 도시락에 사용된 주 반찬인 돈까스는 약 280g의 중량으로 편의점 업계에서 출시한 돈까스 중 가장 큰 사이즈다. 요즘 돈까스 전문점의 1인분이 보통 150g~200g인 것에 비하면 약 50% 이상 큰 사이즈인 것이다. 또한 돈까스의 식재료로 가장 선호하는 돼지 등심만을 사용해 품질과 식감 또한 우수하다.

GS25는 복고풍 경양식 스타일의 왕돈까스 느낌을 더 잘살리기 위해 데미그라스 소스를 별도로 포장했다. 가격은 4800원이며 1월 17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진라면 소컵을 1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증정 용기면은 매운맛, 순한맛 중 선택 가능).

조리면 신상품인 고기국수는 제주도 서귀포 지역에서 마을 잔칫날에 즐겨 먹었던 제주 고기 국수를 현대식 입맛으로 재해석해 개발한 상품이다.

GS25는 제주식 고기 국수에 사용되는 면보다 조금 더 얇은 중면을 사용했고 면발에 차진 식감을 더하기 위해 면 반죽 후 손으로 8회 이상 늘리는 공정을 추가했다. 국물에는 돈골 액기스를 사용했는데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해 생강 파우더를 첨가했다. 마지막으로 고기 국수에 빠질 수 없는 돼지 고기 수육도 삼겹살로 2조각을 크게 썰어 토핑해 화룡점정을 이뤘다. GS25의 조리면 담당 MD와 식품연구소 직원은 고기 국수 식당 10여곳을 방문하고 수 차례 시제품을 개발한 끝에 이번 상품을 선보였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commercen.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