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밀알복지재단에 6억7천만원 상당의 의류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 전해

코웰패션, 밀알복지재단에 6억7천만원 상당의 의류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 전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0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부터 물품기부로 누적한 총액이 약 18억원에 달하게 된 것

코웰패션이 밀알복지재단에 6억7천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했다.

이번 기부로 코웰패션(주)가 밀알복지재단에 2014년부터 물품기부로 누적한 총액이 약 18억원에 달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기부된 의류와 잡화 약 11만점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 배분돼 장애인 일자리 마련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코웰패션(주) 임종민 대표는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자 2014년부터 자사제품을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기부데이’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장애인이 스스로 돈을 벌며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장애인 일자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기빙플러스와 같은 장애인 고용을 위한 사업에 동참하는 코웰패션(주)의 나눔 행보는 사회에 큰 귀감을 주고 있다. 매년 자사의 소중한 제품을 기꺼이 기부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