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첫 번째 감동 실화 '디스 크레이지 하트' 오는 10일 개봉

2019년 첫 번째 감동 실화 '디스 크레이지 하트' 오는 10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0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수저 백수 ‘데이빗’과 열다섯 시한부 ‘레니’

2019년 첫 번째 감동 실화 '디스 크레이지 하트'가 오는 10일 개봉이 확정되었다.

영화 '디스 크레이지 하트'는 금수저 백수 ‘데이빗’과 열다섯 시한부 ‘레니’, 전혀 다른 인생을 살고 있던 두 남자가 만나 버킷 리스트를 완성해나가는 감동 실화로 독일의 대표 주간지 ‘슈피겔’이 선정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된 '디스 크레이지 하트'는 제55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 수상작 '쇼피 숄의 마지막 날들'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마크 로테문트 감독 작품으로, 인생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깊이 있는 성찰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전혀 다른 인생을 살고 있던 두 남자의 만남이 작은 충돌에서 시작하지만, 어느 순간 서로를 가장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순간을 경험하게 되면서 스스로의 인생을 찾게 되는 성찰의 과정이 모든 세대에게 따뜻한 위로를 안겨주는 인생영화로 독일 개봉 당시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기록을 세웠다. 또한, '디스 크레이지 하트'가 선사하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은 단번에 세계 각국의 영화 제작자들을 사로잡아 스페인, 중국, 멕시코, 터키 등지에서 리메이크 제작이 확정되면서 전세계를 사로잡은 감동 실화의 진가를 과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