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OST 마지막 주자 육중완이 나섰다! Part.7 '나만 잘 살면 되지' 공개!

‘SKY 캐슬’ OST 마지막 주자 육중완이 나섰다! Part.7 '나만 잘 살면 되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0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주자, 남다른 호소력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육중완’이 나섰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어김없이 사로 잡는 최고의 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OST Part. 7 ‘육중완’의 "나만 잘 살면 되지" 가 드디어 공개된다. 자신만의 독특한 보컬 스타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보컬 ‘육중완’이 부른 "나만 잘 살면 되지"는 말 그대로 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이 흔히들 말하는 ‘잘난 척’ 하는 모습을 풍자한 노래이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이해하지 못하며 자신의 모습에 대하여 비난하는 사람들에 대해 신경 쓰지 않으며 ‘나만 잘 살면 된다’ 라는 이야기를 하는 노래이다. 하지만 그 속에는 남들의 시선과 얘기들은 신경 쓰지 말고 결국은 ‘내가 잘 살면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기도 하였다. 

슈퍼스타K3의 Top11 밴드 ‘헤이즈’의 보컬 출신인 ‘이승준’과 신인 작곡가 ‘조원일’이 공동작업 하여 ‘육중완’의 개성 있는 보컬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육중완’이 부른 ‘나만 잘 살면 되지’는 1월 4일 금요일 오후 6시, 본 방송보다 먼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