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동물의 사생활’ 다큐 연출에 내레이션까지 참여 “현장 생생히 전달할 것”
문근영 ‘동물의 사생활’ 다큐 연출에 내레이션까지 참여 “현장 생생히 전달할 것”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0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의 사생활’ 문근영, 매회 내레이션 맡는다 ‘애정 각별’
사진제공 : KBS 2TV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사진제공 : KBS 2TV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문근영이 ‘동물의 사생활’ 내레이션을 맡는다.

오늘(4일) 밤 8시 55분, KBS 2TV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이하 ‘동물의 사생활’)의 새로운 에피소드 ‘펭귄’ 편이 시작된다. ‘동물의 사생활’은 동물 다큐멘터리 제작에 뛰어든 스타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프로그램.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살고 있는 동물의 이야기를 전하며 감동과 전율을 안기고 있다.
 
‘동물의 사생활’ 두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은 ‘펭귄’. 이를 위해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은 지난해 11월 세상의 끝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로 떠나, 그곳에 살고 있는 펭귄들의 야생 생태계를 카메라에 담았다. 세 명의 스타들이 가져온, 우리는 몰랐던 ‘펭귄’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동물의 사생활’ 펭귄 편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 높여줄 소식이 전해졌다.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에서 직접 펭귄을 보고 느꼈던 문근영이 오늘(4일) 방송부터 매회 ‘동물의 사생활’ 내레이션에 참여,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는 것이다.
 
이번 내레이션은 문근영의 프로그램을 향한 각별한 애정에서 비롯됐다. 촬영 당시에도 늘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연출자로서 팀을 이끌었던 문근영인 만큼 누구보다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펭귄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가 몰랐던 땅 위에 살고 있는 펭귄의 사생활을 전해줄 KBS 2TV ‘동물의 사생활’ 펭귄 편. 문근영의 따뜻한 감성 목소리와 함께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다가 올 ‘동물의 사생활’ 펭귄 편은 오늘(4일) 금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commercen.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