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연봉의 스타강사 되는 법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출간

억대연봉의 스타강사 되는 법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0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되고 싶지만 아무나 될 수 없는 일타강사

일타 강사(‘1등 스타 강사’의 줄임말) 전성시대, 실력과 카리스마를 갖춘 일타 강사는 언제나 1등으로 수강 신청이 마감될 뿐만 아니라 그 인기에 상응하는 억대 연봉까지 받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일타 강사가 되는 것은 강사라면 누구나 품고 있는 꿈이 되었지만 일타 강사가 될 수는 없다. 실력은 기본이고, 사고방식, 소통능력, 열정, 스토리, 심지어 외모까지 두루 갖춰야 학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분당 최고의 수학 학원 '김도사수학'의 김홍석 원장이 자신의 노하우를 이 책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에 집약했다. 김홍석 원장은 누구나 인정하는 대기업 삼성을 떠나 학원 강사를 시작한 지 3년 만에 억대 연봉을 달성한 스타 강사다. 이 책에는 그가 최고의 강사가 되기 위해 치밀하게 실행한 전략과 노력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억대 연봉을 꿈꾸는 초보 강사나 이미 강사로 재직 중이지만 발전이 없는 강사라면 반드시 이 책을 만나보자.

성공하기로 마음을 먹었는가? 그렇다면 가장 먼저 갖춰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자신이 1등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실력과 경험이 출중하더라도 자신감으로 무장한 단단한 의식이 없다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또한 개선하고 보완해야 할 사항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기록하고 실행하면서 자신만의 성공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 강사는 1인 기업이다. 학원에서 시키는 대로만 하고 자신만의 무기를 개발하지 않는 강사는 실패할 수밖에 없다. 제일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은 수업 준비다. 기초가 탄탄해야 어떤 것이든 쌓아 올릴 수 있다. 이 책에는 이 외에도 학생과의 소통, 재미있는 수업 만들기 등 일타 강사가 되기 위한 8가지 공식들을 경험담과 함께 풀어놓음으로써 성공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