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용기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출시

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용기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량 조절이 가능한 튜브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간편 소스 시장 공략

‘팔도 만능비빔장(이하 만능비빔장)’을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전했다.

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 만능비빔장'은 튜브형 용기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로 출시된다.

휴대가 간편한 기존 파우치 형에서 용량 조절이 가능한 튜브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간편 소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는 팔도의 방침인 것이다.

2017년 9월 처음 출시된 만능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소스로 2017년 만우절 당시 ‘NEW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정식 제품화됐다. ‘팔도비빔면’ 액상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최초 기획됐다. 튜브형 용기로 요리할 때마다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하다.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파란색 바탕의 꽃무늬를 적용해 팔도비빔면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레시피 북을 1만개도 한정 증정한다.

팔도는 해당 제품을 통해 만능비빔장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