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웨이브 (NUWAVE)' 'NUWAVE Vol 1.2 : Rule Maker' 발매

'뉴웨이브 (NUWAVE)' 'NUWAVE Vol 1.2 : Rule Maker'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0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웨이브' 인디펜던트 크루에서 'NUWAVE Vol 1.2 : Rule Maker'를 발매한다.

두 번째 정규 컴필레이션 릴리즈를 앞두고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싸이퍼 형식으로 제작 되었으며, 정규 컴필레이션 믹스테이프 발매 이전에 공개되는 선 발매 곡이라 할 수 있다.
'뉴웨이브 (NUWAVE)' 소속 아티스트 랩퍼 '플럼프 (PLUMP)', '퍼플리 (PURPLY)', '엔딘 (N-DIN)', '송썬 (SONGSUN)', '킬팩 (KILLPACK)', '달민 (DALMIN)' 그리고 '타투 (TATU)'가 함께 만들어낸 이번 앨범은, 싸이퍼 영상으로 선제작 되었으며, 뉴웨이브 크루의 공식 사이트 또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있다.
 
'뉴웨이브'(NUWAVE)' - 'NUWAVE Vol 1.2 : Rule Maker' 앨범은 '뉴웨이브' 크루에서 프로젝트로 진행 중에 있는 싸이퍼 컨셉에 앨범이며, 같은 형식의 음원들을 꾸준히 발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2019년을 보다 빠르게 준비하고, 시작하는 '뉴웨이브' 크루는, 올해 많은 음원들과 다양한 활동들을 통하여 이들이 가진 영향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크루로써,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