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신영-신봉선, “‘해투’ 그만두고 한 번도 안 봐” 내일 없는 무차별 토크대전! 기대UP

'해투4' 김신영-신봉선, “‘해투’ 그만두고 한 번도 안 봐” 내일 없는 무차별 토크대전! 기대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1.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김신영-신봉선, “KBS 들어오는 순간부터 부아가…” 궁금증UP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에 ‘해투 원년 멤버’인 김신영-신봉선이 출연해 내일 없는 무차별 토크로 유재석을 진땀 나게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해투’의 원년 멤버였던 김신영-신봉선은 “내가 ‘해투’를 그만 둔 뒤로 ‘해투’를 한 번도 안 봤다”며 꽁한(?) 마음을 드러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급기야 김신영-신봉선은 “KBS 별관에 발을 들이는 순간부터 부아가(치밀었다)”라며 벌떡 일어나 유재석을 가시방석에 앉게 만들었다. 이에 송은이-안영미는 환상의 호흡으로 중재에 나섰지만, 김신영-신봉선 동맹은 아랑곳없이 한바탕 성토전을 벌여 웃음을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신봉선이 돌연 김신영과의 동맹을 깨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이유인즉슨 신봉선의 후임으로 ‘해투’에 합류한 이가 다름아닌 김신영이었던 것. 이에 신봉선이 “내 후임으로 들어온 김신영과 말도 안 하려고 했다”고 말하자, 당당했던 김신영은 일순간 할말을 잃은 채 유재석과 함께 안절부절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신영-신봉선을 비롯한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처음 보는 광경에 조윤희는 ‘현실 리액션’을 선보였고, 전현무는 “도핑 테스트를 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이들의 상태(?)를 의심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한 ‘셀럽파이브’의 맹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