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진' 송승헌, 혹독한 고초 촬영에도 어김없이 ‘스마일~’

'닥터 진' 송승헌, 혹독한 고초 촬영에도 어김없이 ‘스마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훈한 ‘보살미소’로 촬영장 분위기 UP↑

'닥터 진' 송승헌, 혹독한 고초 촬영에도 어김없이 ‘스마일~’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송승헌이 혹독한 고초 앞에서도 훈훈한 보살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23일(토) 방송된 <닥터 진> 9회에서는 ‘페니실린은 사람 죽이는 독약이다’라는 모함을 받고 포도청에 끌려간 진혁(송승헌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진혁이 처방한 페니실린을 투여한 이후 환자의 상태는 더욱 악화, 심지어 죽음에까지 이르게 되었다는 것이 그들의 주장이었으나, 사실 이는 어의 유홍필(김일우 분)과 김대균(김명수 분)이 진혁과 활인서를 곤경에 빠뜨리기 위해 계획적으로 꾸민 음모였던 것. 허나 사실을 알 리 없는 진혁은 포졸들에 이끌려 포도청으로 끌려간 후 곧바로 장(杖)을 맞는 고초를 겪어야 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실제 이 장면을 찍을 당시 송승헌은 조작된 누명으로 인해 고통스럽고 억울한 감정을 실감나게 묘사하다가도 ‘컷’ 소리가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보살의원이라는 별칭에 어울리는 여유롭고 환한 미소를 보이며, 유쾌하고 파이팅 넘치는 촬영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매주 주말 밤 9시 50분 방송 중인 <닥터 진>은 서로를 향한 감정을 조금씩 알아가는 진혁과 영래의 애틋한 감정연기과 흥선군 이하응(이범수 분)의 본격적인 정치 행보로 긴장감 넘치는 극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