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SKY 캐슬’ OST Part. 6 ‘I Do’ 공개! 치명적인 보이스 ‘미(MIIII)’ 그녀만의 감성을 드라마에 색칠하다!

‘SKY 캐슬’ OST Part. 6 ‘I Do’ 공개! 치명적인 보이스 ‘미(MIIII)’ 그녀만의 감성을 드라마에 색칠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2.2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캐슬 서진(염정아)에 집으로 혜나(김보라)가 예빈(이지원)의 입주 과외선생으로 들어오게 되며, 다시 한번 숨막히는 이야기로 접어 들고 있는 최고인기 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

고급스러운 영상미와 음악으로 이목이 집중되어있는 가운데 PART. 6는 치명적인 매력의 보이스를 가진 가수 "미(MIIII)" 가 지원사격을 나선다.

이미 다양한 작품의 OST에서 크게 활약했던 그녀의 참여는 ‘SKY캐슬’의 아주 의미 있게 볼 수 있다. 그녀만의 감성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하여금, 새로운 분위기를 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몽환적인 사운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편곡을 한 곡에, 가수 ‘미’ 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 적인 보이스가 완벽하게 녹아내려 곡의 수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이 곡은 "뷰티 인사이드 - 다비치의 꿈처럼 내린" "힘쎈여자 도봉순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 "당신의 잠든 사이에 - 로이킴의 좋겠다" 등을 프로듀싱한 검증된 프로듀싱팀 Team Air  "감동is(박지원)" , "서재하" , "김영성" 의 작품으로 드라마 "SKY 캐슬"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해본다.

가수 미(MIIII)가 부른 ‘I Do’는 본 방송인 11회 보다 먼저, 2018년 12월 28일(금요일) 오후 6시에 각 종 음원사이트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