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비키니 이색경력 “화제”

신인 걸그룹 비키니 이색경력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국어 구사, 합기도 유단자,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 등 만등돌 면모를 뽐내”

신인 걸그룹 비키니 이색경력 “화제”
“5개 국어 구사, 합기도 유단자,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 등 만등돌 면모를 뽐내”

걸그룹 비키니 멤버들의 이색 경력이 밝혀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싱글 앨범 ‘Dance Party'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4인조 걸그룹 비키니 멤버들의 데뷔전 과거가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팀의 보컬과 랩을 담당하고 있는 해이는 전형적인 ‘수재형 아이돌’. 중학생 시절 줄 곧 전교10등을 유지하며 언어 영재반인 세종반을 수료하고, 서울외고 영어과 수석입학 및 한국외대의 영재라인을 거쳤다. 또한 한국어,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의 5개 국어를 구사, 탁월한 언어감각을 뽐내고 있다.

이미 ‘8등신 한가인’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유명한 재인은 여성스러운 외모와 다르게 합기도 2단의 유단자이며, 중학교시절 육상선수로 활동하기도 한 ‘건강미인’. 신장 172cm의 ‘장신돌’인 재인은 연기에도 재능이 있어 연기자로써의 앞날도 촉망받고 있다.

미지는 특유의 작은 얼굴과 단아한 이목구비로 다수의 잡지모델 경력이 있고, 동아TV 뷰티모델 선발대회 3등, 올해 미스코리아 서울 본선 진출 등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뷰티돌’. 또한 미지는 고등학교 3년 내내 요가활동의 이색경력을 가지고 있다.

팀의 막내이자 랩퍼인 요아는 아버지가 야구선수 출신으로 탁월한 운동신경을 물려받아 안무에 탁월한 감각을 보이고 있다. 그녀는 댄스공연을 6세~7세 때부터 시작하고 정왕고 댄싱스타으로도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중이다. 또한 요아는 현재 강남의 유명 클럽 홀릭의 메인DJ 에게 디제잉 배우고 있는 중으로  곧 공연무대에서 그녀의 화려한 디제잉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각 멤버들의 이색경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4인조 여성 걸그룹 비니키는 지난 14일 일렉트릭 댄스풍의 첫 번째 싱글 댄스파티 'Dance Party'로 데뷔 후, 화보 및 각종 광고 촬영, 공연행사 등 활발할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