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정, 채널A 웹드라마 ‘기준이 필요해?!’ 여주인공 발탁! ‘무한 직진 행보’

방은정, 채널A 웹드라마 ‘기준이 필요해?!’ 여주인공 발탁! ‘무한 직진 행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2.2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서운 신인 방은정, 채널A 웹드라마 ‘기준이 필요해?!’ 여주인공 캐스팅…기대감UP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신인 배우 방은정이 채널A 웹드라마 ‘기준이 필요해?!’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방은정은 채널A의 웹드라마 ‘기준이 필요해?!’(제작 채널A/연출 오순성, 하지훈)에서 여자주인공 ‘수아’역을 맡아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웹드라마계의 믿보배’라는 수식어를 증명할 예정이다.
 
‘기준이 필요해?!’는 총 5부작으로 구성된 웹드라마로 대학시절 어긋난 인연인 줄 알았던 두 사람이 3년 뒤 회사에서 재회하며 그려지는 로맨스 이야기를 담아냈다. 방은정은 ‘수아’ 역을 맡아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표현에 있어 한치의 거리낌 없는 저돌적인 직진형 캐릭터를 그릴 예정이다.
 
방은정은 영화 ‘박화영’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다수의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톤과 깊이있는 연기로 신인답지 않은 연기 내공을 펼쳐왔다. 특히, 10-20대 사이의 흥행 척도나 다름없는 시즌제 웹드라마에도 연이어 출연하며 신인으로서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그녀는 크리스마스 특집 웹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뭐해?’에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자연스럽고,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몰입을 동시에 이끌어 내기도 했다. 
 
통통 튀는 매력과 무한 밝음 에너지를 보유한 그녀가 이번 웹드라마 속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고, 울릴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채널A 웹드라마 ‘기준이 필요해?!’는 오늘(26일) 네이버와 카카오페이지, 유튜브 채널에서 첫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