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전문기업 (주)디딤, 1500만원 장학금 기부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 1500만원 장학금 기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2.2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 꿈을 향해 자기계발을 실천하고 있는 40명의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

인천 남동구 지역 내 취약계층가정 청소년을 위해 디딤장학금을 지원했다고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이 전했다.

이번에 디딤은 남동이행복한지역재단을 통해 1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이 기부금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 꿈을 향해 자기계발을 실천하고 있는 40명의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디딤은 그간 2014년부터 남동이행복한지역재단과 함께 매년 진행하고 있는 디딤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었다.

디딤은 인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만큼 지역민들의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지원 외에도 논현고잔동 행복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사랑의 김장나눔’ 및 홀몸어르신 20가정에 겨울 이불 전달 및 가스자동차단기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나눔을 함께하기 위해 착한 가게 가입 협약을 맺고 매달 3만원의 기부금을 각 매장의 이름으로 기부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외식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되돌려주기 위해 지역민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우리의 작은 도움이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