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X브라더수X치즈(CHEEZE)! 오늘(12일) 포근하고 달콤한 시즌송 ‘오디너리 크리스마스’ 발표!…”음악적 반전”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X브라더수X치즈(CHEEZE)! 오늘(12일) 포근하고 달콤한 시즌송 ‘오디너리 크리스마스’ 발표!…”음악적 반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2.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 오늘(12일) 특별한 윈터송 ‘오디너리 크리스마스’ 공개…”브라더수·치즈 피처링 지원 사격!”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평범하지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담은 윈터송을 선보인다.

드레스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싱글 'Ordinary Christmas(feat. CHEEZE, BrotherSu)'(오디너리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하게 공개하는 윈터송으로, 'Ordinary Christmas'라는 제목 그대로 '평범한 크리스마스'를 의미한다.
 
특히 드레스는 곡 'Ordinary Christmas'에 밤새 즐기는 파티, 설레는 무언가가 떠오르는 크리스마스가 아닌 조용한 집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온전히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담았다. 따뜻한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브라더수와 싱어송라이터 치즈의 잔잔하지만 부드러운 보컬과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며 평범하지만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adc 레이블의 작가 던(dawn), 에밀리(emily)도 곡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드레스는 싱글 'hug & kiss'(허그 앤드 키스)와 앨범 '239726', 'twentyseven'(투웬티세븐) 등을 통해 참신하고 독특한 음악으로 가요계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왔다.
 
반면 이번 앨범에서는 그만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바탕으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크리스마스 시즌 송을 선보이며 음악적 반전을 꾀했다.
 
수 많은 음악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음악적 재능을 펼치고 있는 드레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시즌 송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드레스는 '쇼미더머니 5'와 '고등래퍼' 등에서 남다른 음악 실력을 자랑하며 활약한 프로듀서다. 최근 스타쉽엑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앨범 '239726', 'twentyseven'(투웬티 세븐) 등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적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드레스는 오늘(1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싱글 'Ordinary Christmas(feat. CHEEZE, BrotherSu)'(오디너리 크리스마스)를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