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박스를 버리지 않고 기증품으로 채워 기부하는 캠페인 진행

택배박스를 버리지 않고 기증품으로 채워 기부하는 캠페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2.07 19: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와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마더케이가 함께해

12월부터 택배박스로 기부하는 ‘비채박스(비움과 채움)’ 캠페인 실시한다고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와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마더케이가 전했다.

택배박스를 버리지 않고 기증품으로 채워 기부하는 캠페인은 비우고 채우는 박스라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비채박스 캠페인이라고 정했다.

캠페인은 마더케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입 후 받은 택배박스에 기증할 물건을 넣고 마더케이에 전화하면 택배기사가 이를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의류, 가방, 그릇, 소형가전 등 재사용 가능한 물품이면 무엇이든 기증이 가능하다. 기증된 물품은 손질을 거쳐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된다. 수익금 전액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장애인들의 급여로 사용된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고객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알리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봉사활동 등 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6 02:46:46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kcardirect.com/ - 자동차보험비교견적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