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감스트, 윗몸 일으키기도 관제탑 댄스화! 특전사 3중대 감스트 위해 하나로 뭉쳤다! 팀워크 대 폭발! ‘서킷 트레이닝’ 현장!
‘진짜사나이300’ 감스트, 윗몸 일으키기도 관제탑 댄스화! 특전사 3중대 감스트 위해 하나로 뭉쳤다! 팀워크 대 폭발! ‘서킷 트레이닝’ 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2.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지호-감스트-홍석 등 가족 같은 3중대! 팀워크라는 것이 폭발한다! 죽어도 함께 간다!
사진제공 : 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
사진제공 : 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

'진짜사나이300' 감스트를 위해 하나로 뭉친 특전사 3중대의 '서킷 트레이닝' 현장이 포착됐다. 패밀리십과 팀워크를 폭발시키며 2m 장벽 넘기부터 타이어 끌기 등 총 12가지 종목을 모두 함께 수행한 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관련 '진짜사나이300' 측은 7일 팀워크를 폭발시킨 특전사 3중대의 '서킷 트레이닝'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철봉에 매달린 채 잔뜩 얼굴을 찡그린 감스트와 외줄 오르기를 하는 오지호, 평행봉 위에 오른 홍석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체력단련을 위한 ‘서킷 트레이닝’ 훈련 모습으로 팔 벌려 뛰기, 윗몸 일으키기를 비롯해 30kg 탄약 나르기, 2m 장벽 넘기, 외줄 오르기, 타이어 끌기 등 총 12가지 종목을 팀전원이 함께 수행하는 훈련이다.
 
특수전학교에서 실시한 기본 공수체조에서부터 기초체력 부족으로 유독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던 감스트가 과연 모든 종목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2m 장벽 넘기에 도전한 감스트을 위해 팀워크를 폭발시킨 3중대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도움닫기에 실패한 감스트를 돕기 위해 오지호와 홍석이 인간 디딤돌 역할을 자처하며 죽어도 함께 가고, '될 때까지 한다'는 마음으로 '감스트 하사 구하기'에 나선 3중대의 가족같은 분위기가 훈훈함을 더한다.
 
무엇 하나 쉬운 것이 없는 '서킷 트레이닝' 훈련에서 3중대 전원은 감스트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끌고, 밀고, 올려주는 등 “감스트 파이팅”을 외치며 진정한 패밀리십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또한 감스트는 중대원들에게 보답이라도 하듯 '타이어 끌기' 종목에서 ‘성난황소’로 변신해 운동장을 전력질주하며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를 향한 두 번째 무대 특전사에 도전하는 오지호, 이정현, 오윤아, 김재화, 안현수, 매튜 다우마, 홍석,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독전사’ 10인과 ‘백골부대’에서 ‘300워리어’에 도전하는 박재민, 김재우, 라비, 셔누, 루카스, 최윤영, 나르샤, 김희정, 조현, 은서의 '진짜사나이300'은 오늘(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