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시선 강탈 천의 얼굴 ‘모델퀸’ 등극! 포즈 연구 삼매경 현장 포착! 주위 소품까지 완벽 활용! 대박!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시선 강탈 천의 얼굴 ‘모델퀸’ 등극! 포즈 연구 삼매경 현장 포착! 주위 소품까지 완벽 활용! 대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2.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자, 패션 표지 모델 됐다! 매니저 향해 무한 질문! ‘이거 실화냐?’ 언빌리버블!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전 국민의 시선을 강탈하는 천의 얼굴 ‘모델퀸’에 등극한다. 이에 이영자가 주위 소품까지 완벽하게 활용하면서 포즈 연구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2회에서는 ‘모델퀸’으로 대 변신한 이영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영자가 모든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 포즈들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패션 잡지 표지 촬영에 나선 이영자가 화보 주제 ‘걸크러쉬’에 어울리는 포즈들을 연습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는 ‘톱모델 포즈’를 완벽하게 따라 하는 등 강렬한 포스의 포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영자 매니저는 자신의 뒤에서 펼쳐지는 이영자의 연습 현장을 곁눈질로 훔쳐보며 웃음을 빵 터뜨렸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까지 폭소케 한다.
 
무엇보다 이영자는 자신이 표지 모델이 됐다는 사실에 “진짜 내가 정말 표지 모델을 해요?”라고 매니저에게 재차 물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이에 매니저는 이영자가 배우 이영애, 신민아, 수지가 거쳐 간 잡지의 표지 모델이 됐다고 전해 그녀를 한껏 기쁘게 했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모습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이영자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걸크러쉬가 폭발하는 이영자의 포즈 퍼레이드는 오는 8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