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김법래, “함연지, 당시 나 빼고 CF 찍어” ‘갓뚜기’ 함연지에 서운함 토로! 함연지와 특급 인연 공개!
‘해피투게더4’ 김법래, “함연지, 당시 나 빼고 CF 찍어” ‘갓뚜기’ 함연지에 서운함 토로! 함연지와 특급 인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2.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김법래, “함연지에게 ‘서운하다’ 문자 보내” 무슨 일?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배우 김법래가 ‘갓뚜기 3세’ 함연지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법래는 뮤지컬 계 후배인 ‘갓뚜기 3세’ 함연지에게 ‘서운하다’고 문자를 보냈다고 밝혀 그 배경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법래는 “나는 농담처럼 보낸 건데, 갑자기 함연지가 여러 번 ‘죄송하다’는 답장을 보내 깜짝 놀랐다”고 전하며 순진무구한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에 김법래와 함연지의 특별한 인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며, 김법래가 함연지의 ‘O뚜기 CF’ 2차 비하인드까지 탈탈 털어놓았다고 해 그 전말에도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법래는 “나는 함연지가 O뚜기의 자제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며 뛰어난 정보력을 과시했다. 이어 “함연지가 멀리서 고급차에서 내려 걸어오는 것도 봤다”고 전해 웃음을 터트렸다. 하지만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민영기가 또 다른 함연지의 출근길 목격담을 공개하며 때아닌 ‘함연지 출근길 공방전’이 펼쳐졌다는 후문.
 
이밖에도 이날 김법래는 매력적인 중저음 동굴 보이스로 현장을 달콤하게 물들였다. 더욱이 김법래는 아내를 향한 사랑꾼 면모부터 ‘엄유민법’의 애교 담당자다운 깜찍한 애교로 현장을 발칵 뒤집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법래의 맹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뮤지컬 계 반백 아이돌 ‘엄유민법’의 치명적인 매력이 폭발할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