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 두 번째 미니앨범 ‘15’ 12월 14일 발매… 트랙리스트 공개!!
밴드 버즈, 두 번째 미니앨범 ‘15’ 12월 14일 발매… 트랙리스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2.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은 ‘척’, 버즈 멤버들이 전곡 직접 작곡 맡아… 한층 깊어진 버즈의 감성 ‘기대감 UP’

밴드 버즈(BUZZ)가 두 번째 미니 앨범 ‘1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미니 앨범 ‘1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으로 가득한 테이블 위로 올려진 종이에 수록곡들을 도장으로 찍은 듯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버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15’에는 타이틀곡 ‘척’을 비롯해 ‘너의 이름은’, ‘돈키호테’, ‘너밖에 없다’, ‘손깍지’, ‘척(Ins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번 미니 앨범 ‘15’를 통해 버즈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Be One’ 이후 오랜 기간 작업해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작곡을 맡아 한층 더 깊어진 버즈 만의 앨범을 완성해냈다.
 
버즈는 현재 타이틀곡 ‘척’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그동안 예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민경훈이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버즈는 지난해 7월 첫 미니앨범 ‘Be One’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고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노래방 대통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가시', '겁쟁이', '남자를 몰라'는 여전히 노래방 차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느덧 데뷔 15년 차, 여전히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버즈는 콘서트 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2015년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콘서트를 통해 편곡 없이 온전한 과거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준데 이어서 2016년 ‘더 밴드(The Band)’ 콘서트에서는 초기 버즈를 기억하는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고 2017년 ‘저스트 원(Just One)’에서는 폭발적인 사운드와 풍성한 히트곡을 쏟아내며 밴드로서의 진면목을 과시했다.
 
한편, 버즈의 연말 콘서트 ‘Thank You(땡큐)’는 12월 15일 부산(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22일, 23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31일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