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레이싱게임 ‘아스팔트 7: 히트’ 앱스토어 출시

게임로프트, 모바일 레이싱게임 ‘아스팔트 7: 히트’ 앱스토어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6.2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로프트, 모바일 레이싱게임 ‘아스팔트 7: 히트’ 앱스토어 출시

게임로프트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의 신작이 출시됐다.

6월 21일 앱스토어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아스팔트 7: 히트’는 드로이언, 페라리, 람보르기니, 애스턴 마틴과 같은 세계 유수의 명차를 타고 꿈의 질주를 벌일 기회를 제공한다. ‘아스팔트 7: 히트’는 15개의 리그, 150개의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6종류의 게임 모드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통해 친구와 로컬, 온라인 대결이 가능하다.

또한 기기의 성능을 최대로 활용한 그래픽 기술도 ‘아스팔트 7: 히트’에 주목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이번 시리즈는 마이애미, 리오, 런던, 파리, 하와이 등 전작에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소를 포함해 총 15곳의 3D 배경을 바탕으로 실감 나는 레이싱이 가능하다.

아울러 매치메이킹을 기반으로 한 멀티 플레이 환경도 제공된다. 온라인 플레이어의 수, 플레이어의 랭크 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 서버가 직접 유저에게 맞는 이벤트를 선택하고 온라인 이벤트와 커리어 이벤트에서 얻은 보상으로 잠겨있는 새로운 차량을 해제하고, 자신의 차량의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또 ‘아스팔트 7: 히트’에는 기존 시리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아스팔트 트래커(Asphalt Tracker)’ 기능이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친구 프로필의 통계와 기록을 비교할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해 레이스에 참가하거나 챌린지를 만들 수 있다. 자신의 기록, 도전 과제, 코멘트도 게시할 수 있고 친구가 자동으로 생성한 챌린지까지 표시된다.

한편, ‘아스팔트 7: 히트’의 국내 안드로이드 로컬 오픈마켓 버전은 7월 초 SK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또한 출시와 함께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아스팔트 7: 히트’ 출시 기념 ‘온라인 멀티 플레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펼쳐지는 예선을 통해 최종 결승 우승자에게 F1참관 기회를 제공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는 문화상품권, 피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