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 레시피로 만든 ‘유어스 미(米)라클 쉐킷 쌀라드' 출시

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 레시피로 만든 ‘유어스 미(米)라클 쉐킷 쌀라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1.3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에서 출시

건강을 생각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샐러드 제품이 GS25에서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한 방송사의 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 ‘미(米)라클 픽미픽미(이하 픽미픽미)’ 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샐러드로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만든 상품이다.

촬영 당시 약 400개 출품작 중 예선과 본선을 통과한 6팀 가운데 3등으로 뽑힌 레시피로 쌀밥과 보리밥 위에 양상추, 파프리카, 강낭콩, 스위트콘, 참치 등 토핑을 올리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린 후 뚜껑을 닫고 흔들어 식사 대용으로 취식하는 상품인  ‘유어스 미(米)라클 쉐킷 쌀라드'는 흔들어서 샐러드를 섞는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쉐킷’과 쌀+샐러드를 합친 ‘쌀라드’라는 독특한 이름과 콘셉트로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미(米)라클 프로젝트는 6월 ‘쌀이 만드는 놀라운 기적과 반전’이라는 주제로 ‘쌀 간편식’ 레시피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1인 가구와 간편식 시장의 증가 등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해 프로젝트 초기부터 실제 상품화를 염두에 두고 기획한 프로젝트로 총 400여개의 레시피 중 최종 3종(덮밥, 볶음밥, 샐러드)의 레시피를 선정해 GS25에서 상품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