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이동진, 빨간안경 이야기 대공개! '빨간안경 아저씨' 탄생의 시작! 입담 폭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이동진, 빨간안경 이야기 대공개! '빨간안경 아저씨' 탄생의 시작! 입담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1.30 13: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크 노마드' 이동진, 또 다른 나 '빨간 안경'! 브론테는 글을 남기고 나는 안경을 남긴다!
사진제공 : MBC ‘토크 노마드’
사진제공 : MBC ‘토크 노마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이동진이 빨간 안경 이야기를 대 공개한다. 그는 '빨간 안경 아저씨' 탄생의 시작과 함께 하워스 마을의 ‘브론테 목사관 박물관’에서 입담이 폭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늘(30일) 밤 8시 50분 방송될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첫 시즌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동진이 ‘빨간 안경’에 대한 무한 애정이 공개된다.
 
‘토크 노마드’ 영국의 마지막 여행지 하워스에서 노마드들은 ‘브론테 목사관 박물관’을 방문한다. 실제 브론테 자매(샬롯, 에밀리, 앤)의 유품들이 주로 보존되어 있는 곳으로 브론테 가문의 생가를 박물관으로 이용하고 있어 브론테 작가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추억을 쌓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진은 박물관을 속속들이 소개하며 에밀리 브론테의 소설 ‘폭풍의 언덕’과 ‘브론테 가문’ 이야기로 입담을 폭발시켰다. 그는 브론테 박물관의 작은 곳 하나하나 설명하며 ‘브론테 박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동진은 브론테가 글을 남겼듯이 나는 ‘빨간 안경’을 남길 것이라고 밝혀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오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뭐 어때!”하는 심정으로 산 것이 ‘빨간 안경’이었고 이제는 안경이 나 자신과 같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김구라는 세상에 남겨두고 가고 싶은 것을 이야기했는데 뜻밖의 섬뜩함으로 노마드들이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이동진이 ‘빨간 안경’을 고집하게 된 이야기와 옥주현과 함께하는 마지막 여행지 영국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명장면 산책은 오늘(30일) 밤 8시 50분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크 노마드’는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힐링 이펙트'를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5 20:18:57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kcardirect.com/ - 자동차보험비교견적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