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할 영화 '위자 하우스' 12월 개봉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할 영화 '위자 하우스' 12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1.22 16: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령이 깃든 나무로 지은 집에서 발견된 위자보드
단 한번의 게임으로 죽은 악령이 깨어나

악령이 깃든 나무로 지은 집에서 발견된 위자보드, 단 한번의 게임으로 죽은 악령이 깨어난다는 '위자 하우스'가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위자 하우스'는 서양판 분신사바로 불리는 ‘위자보드’를 소재로 절대로 불러내서는 안 될 악령을 깨우는 이야기를 담아내 마을에서 금지되어 있는 별장에서 발견된 위자보드로 악령의 게임을 시작한 주인공들에게 닥치는 소름 끼치는 일들은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공포를 선보인다.

과학과 초자연적 현상의 관계성에 대해 연구하는 ‘로리’는 큰 빚으로 어렸을 때부터 살아온 집을 압류당할 위기에 처해있다. 그녀는 논문의 마지막 장만 완성하면 책으로 출간해주기로 출판사와 약속이 되어있고, 책만 나오면 돈을 벌어 집을 지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동네에서 금기시 된 기이한 집을 찾아 논문의 완성도를 높이려고 한다. 그렇게 남자친구, 친구들과 함께 찾은 별장에서 사촌 사만다를 만나고, 그들은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악마의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할 영화 '위자 하우스'는 12월에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6 19:15:36
기사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