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스소고기미역국, 유어스육개장, 유어스소고기무국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 3종 콘셉트로 개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 3종 콘셉트로 개발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가정 간편식(HMR) 라인업이 계속 확대되고 있는 요즘 GS25가 500만 1인 가족을 위한 소용량 가정 간편식 국을 출시했다.
GS25의 가정 간편식 매출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10월까지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6.2%로 크게 증가했다. GS25는 현재 15종의 가정 간편식 상품을 운영 중인데 그 중 7종을 PB브랜드로 운영할 정도로 가정 간편식 카테고리에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는 것이다.
GS25가 이번에 혼밥족을 위해 새로 선보이는 소용량 가정 간편식 국은 유어스소고기미역국, 유어스육개장, 유어스소고기무국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 3종 콘셉트로 개발됐다. 1인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300g으로 구성됐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국 메뉴인 만큼 관련 경쟁 상품도 많아 이번 상품엔 특별한 레시피 확보에 공을 들였다. GS25는 이번 상품의 개발 담당자가 전국의 국, 탕, 찌개 맛집을 30여곳 넘게 찾아 다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