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홈페이지 리뉴얼 맞아 ‘칭찬 리플 이벤트’ 진행

보물섬, 홈페이지 리뉴얼 맞아 ‘칭찬 리플 이벤트’ 진행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잘 알려진 보물섬(http://bomul.com)이 사용자를 위한 컨텐츠 확충과 편의성을 강화해 새로운 모습의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사용자 편의를 중심으로 유저들이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각각의 구성요소들을 효과적으로 배치해 접근성(UI)을 높인 점이다.

또, 웹 표준화와 웹 접근성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물닷컴 고유의 컬러인 마린블루(Marine Blue)를 메뉴 네비게이션에 적용해 아이덴티티(BI)를 확고히 했다.

이 밖에 웹에서 바로 즐기는 플래시게임을 포함한 뮤직비디오 감상, 오늘의 운세, 에뮬게임, 스크린세이버 제작 등 다양한 무료 컨텐츠를 제공해 펀테인먼트(Fun-tainment) 요소를 강화했다.

한편 보물닷컴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기념으로 ‘칭찬 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뉴얼된 보물섬 홈페이지를 방문 체험한 뒤 칭찬이 담긴 리플을 올리는 이벤트로, 매일 추첨을 통해 ‘닌텐도 위 핏’, ‘하이패스 단말기’, ‘툰디시 비비크림&썬크림 세트’, ‘영화다운로드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보물닷컴의 이준영 대표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원하는 유저들의 요구에 발맞춰 편의성을 제고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며 “개편을 맞아 실시하는 ‘칭찬 리플 이벤트’를 계기로 고객과의 적극적 정보교류에 힘쓰고, 더욱 더 화기애애한 온라인 문화를 이어나가는데 보물닷컴이 앞장서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물닷컴 홈페이지(http://bomul.com/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