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뚜레쥬르,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은 ‘어메이징 윈터랜드’ 주제로 다양하게

뚜레쥬르,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은 ‘어메이징 윈터랜드’ 주제로 다양하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1.20 17: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연말

벌써 2018년의 막바지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에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50여종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의 케이크는 연말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행복함을 전해준다.

뚜레쥬르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은 ‘어메이징 윈터랜드’를 주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장식물을 풍성하게 올리고 화려한 색감을 살려 비주얼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대표제품은 ‘산타의 피넛초코 라이팅하우스’로 소복하게 눈이 내린 산타 마을 위에 빛이 나는 멜로디하우스와 산타 등 장식물을 올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달콤한 피넛버터 크림케이크와 아몬드 프랄린 초코케이크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불이 반짝 반짝 빛나는 라이팅볼을 장식한 ‘샤이닝 산타’는 커피향이 은은한 밀크 초코 무스와 아몬드 프랄린 무스가 어우러지는 진한 맛의 케이크다. ‘빨간코 루돌프’는 루돌프 모양의 초코케이크에 반짝이는 루돌프 코를 장식해 파티에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눈사람과 산타 등을 활용한 디자인 케이크도 선보였다. 달콤한 화이트 초코무스와 상큼한 산딸기 무스로 만든 눈사람 모양 ‘블랑 윈터 스노우맨’, 초코 시트에 산딸기 가나슈를 샌드해 산뜻하고 달콤한 산타 모양의 ‘레드 산타 쇼콜라’ 등이다.

뚜레쥬르는 연말 시즌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연말 제품을 부지런히 선보였다며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6 17:00:15
기사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