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칼리(CALI) 슈즈 화보 공개!

푸마,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칼리(CALI) 슈즈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1.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은지, 푸마와 코스모폴리탄이 함께한 칼리(CALI) 슈즈 화보에서 다채로운 애슬레저룩 완벽 소화
에이핑크 정은지가 슈즈 화보를 통해 섹시한 건강미를 뽐냈다.
 
정은지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함께한 슈즈 화보에서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푸마의 코트화 ‘칼리(CALI)’를 신고 다양한 애슬레저룩을 소화했다. ‘정 카사디안’ 이라는 별명을 가졌을 만큼 평소 운동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와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정은지는 이번 화보에서 스포티한 매력으로 푸마와 찰떡 같은 궁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슈즈의 컬러 별로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정은지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 슈즈에는 블랙&화이트 레깅스와 탑을 매치해 세련된 시크 룩을, 레드 컬러의 와이드 팬츠와 브라탑 위에 숏패딩을 걸쳐 강렬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룩을 연출했다. 핑크 컬러 슈즈에는 컬러 포인트를 맞춘 브라탑을 착용해 각선미와 볼륨, 탄탄한 복근을 과감하게 드러내며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블랙 컬러 슈즈에는 그레이 레깅스와 블루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브라탑, 퍼 재킷을 매치하는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 밖에 코스모폴리탄은 19일을 시작으로 삼일에 걸쳐 정은지의 화보와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정은지가 착용한 슈즈는 푸마의 여성전용 코트화 신제품 ‘칼리(CALI)’로 화이트, 블랙, 핑크 총 세가지로 출시되었다. 캘리포니아 코트 문화에서 영감 받아 여성들이 쉽게 스트릿 스타일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탄생한 이 슈즈는 심플한 실루엣에 아웃솔의 컬러블록과 뒤쪽 푸마 빅 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어퍼 전체에 적용된 프리미엄 소가죽 소재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데일리 스니커즈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정은지는 최근 세번째 솔로 앨범 ‘혜화(暳花)’를 발매하면서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으로도 대중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시에 단독 콘서트 ‘혜화역’까지 성료 하며 음악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드러낼 줄 아는 용기와 소신을 가진 청춘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