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언양불고기 호빵’과 ‘먹물빠에야 호빵’ 새로 출시

롯데제과, ‘언양불고기 호빵’과 ‘먹물빠에야 호빵’ 새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1.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성수기 앞두고 다양한 제품 선보여

겨울을 상징하는 호빵이 드디어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에 전하기도 했다.

새롭게 출시된 호빵은 ‘언양불고기 호빵’과 ‘먹물빠에야 호빵’으로, 언양불고기 호빵은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한국 대표 음식 불고기를 넣은 제품으로 불고기에 불맛을 가득 입혀 언양식으로 맛을 낸 호빵이다. 먹물빠에야 호빵은 오징어, 피망, 양파, 양배추, 굴소스, 쌀가루 및 오징어 먹물을 넣어 스페인 전통 음식 파에야(paella)의 맛과 느낌을 구현해냈다. 2018년 롯데제과 기린 호빵은 기존의 팥, 야채, 피자, 옥수수에 신제품 2종을 더한 총 6종으로 운영된다.

이외에 인기 웹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캐릭터가 들어간 ‘떡볶이 호빵’과 ‘치즈 호빵’을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하고 이마트에는 시바견 캐릭터 ’시로앤마로’를 패키지에 넣은 ‘앙빵호빵’을 공급, 판매 채널별 제품을 차별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2018년부터 모든 호빵에는 기린만의 고유 기술을 활용, 특허받은 유산균으로 배양한 유산균 발효액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폭신한 호빵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개선된 빵의 식감은 입소문을 타며 호빵 마니아층에서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