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오영실, 최초의 아나테이너! 엄마 표 호빵(?)으로 아나운서 합격? MC들 넉다운 시킨 쓰임새는?

‘라디오스타’ 오영실, 최초의 아나테이너! 엄마 표 호빵(?)으로 아나운서 합격? MC들 넉다운 시킨 쓰임새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1.0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 오영실, 지상최대의 캐스팅으로 불린 TV유치원부터 9시뉴스까지 대활약!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최초의 아나테이너 오영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엄마 표 호빵(?)으로 아나운서에 합격한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빵빵 터트릴 예정이다. 안 해 본 프로그램이 없는 ‘다용도실’의 매력까지 뿜어내며 입담까지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영실은 1987년 KBS 공채 15기 아나운서 출신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고, 연기자로 전향해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오영실은 과거 지상최대의 캐스팅으로 불린 어린이 프로그램 TV유치원에서 활약한 사실과 9시뉴스까지 맡았던 사실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아나운서가 쇼를 하는게 쉽지 않았다”고 전하면서 가요톱텐, TV유치원 등 아나테이너로서 활약한 과거를 회상했다.
 
또한 오영실은 자신이 KBS의 마지막 단신파 아나운서라고 전하면서 최종면접에서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 엄마가 내린 특단의 조치(?)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오영실의 엄마가 그녀에게 전해준 선물은 다름아닌 호빵(?)으로, 호빵의 특별한 쓰임새에 MC들이 말 그대로 넉다운 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그녀는 이로 인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최종 면접에서 당당하게 합격했다고 전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고.
 
그런가 하면 오영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맡은 최초의 아나테이너이자 ‘다용도실’의 매력으로 MC들을 비롯한 게스트들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오영실은 선배 MC 이상벽과 허참과 호흡을 맞추며 겪은 일들을 가감없이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주체하지 못하는 끼로 힙합 노래로 무대에 도전해 모두를 빵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
 
과연 오영실의 엄마가 준 호빵(?)은 어떻게 쓰였을지, 못 말리는 입담의 오영실의 매력은 오늘(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