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성(레터플로우), 새 미니 앨범 ‘나와의 시간들이 행복하지 않았을 너에게’ 8일(목) 발매…트랙리스트 공개!

안효성(레터플로우), 새 미니 앨범 ‘나와의 시간들이 행복하지 않았을 너에게’ 8일(목) 발매…트랙리스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1.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효성(레터 플로우), 새 미니 앨범 ‘나와의 시간들이 행복하지 않았을 너에게’… 타이틀곡은 ‘안부’

싱어송라이터 안효성(레터플로우)가 오는 8일(목) 새 미니 앨범 ‘나와의 시간들이 행복하지 않았을 너에게’ 발매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안효성(레터플로우) 트랙리스트에는 총 6곡이 수록됐다. 3번 트랙에 수록된 타이틀곡 ‘안부’를 포함해 ‘세 번째 겨울(Prologue)’, ‘불어온다’, ‘보고싶어요’와 싱글로 발매됐던 ‘너의 아침, 너의 오후, 너의 밤’, ‘이별 준비’가 담겨 있다.
 
안효성(레터플로우)는 이번 미니 앨범에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총 6곡의 트랙을 통해 헤어짐 후, 수많은 감정들이 뒤섞여 요동치는 마음을 그리고 있을 뿐 아니라 이별에서 오는 그리움과 슬픔을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누구나 한 번쯤 겪었던 이별에 관한 공감되는 가삿말과 감성적인 멜로디로 이별을 경험했던 모든 이에게 담담한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한편 안효성(레터플로우)의 새 미니 앨범 ‘나와의 시간들이 행복하지 않았을 너에게’는 오는 8일(목)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