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페스티브(FESTIVE) 시즌 맞아 2018 홀리데이 캠페인과 컬렉션 공개

MCM, 페스티브(FESTIVE) 시즌 맞아 2018 홀리데이 캠페인과 컬렉션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0.31 17: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라는 테마를 주제로
[사진 이미지] MCM 2018 홀리데이 캠페인
[사진 이미지] MCM 2018 홀리데이 캠페인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페스티브(FESTIVE) 시즌 맞아 2018 홀리데이 캠페인과 컬렉션을 공개했다.

올해에는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하며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연말 파티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캠페인 광고는 세계적인 팝스타 라이오넬 리치의 자녀인 마일즈 리치, 소피아 리치 남매가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파티 주최자인 리치 남매의 화려한 면모가 부각된 가운데, 다양한 스타들이 손님으로 등장하면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성대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광고 음악으로는 영 이집트와 래퍼 그룹 미고스의 콜라보 곡 ‘Can’t Believe’가 사용됐으며, 음악 프로듀서 말리 몰이 이번 광고를 위해 특별히 기존 곡을 재 작업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터드 디테일이 살아있는 ‘퀼티드 스터드’ 라인,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인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5 12:17:00
기사 잘봤습니다..^^

^^ 2019-07-24 20:48:52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견적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