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워드 막스 투자와 마켓 사이클의 법칙’ 출간

‘하워드 막스 투자와 마켓 사이클의 법칙’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0.31 16: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런 버핏조차 존경한다는 전설적인 월스트리트의 투자자 하워드 막스

워런 버핏조차 존경한다는 전설적인 월스트리트의 투자자 하워드 막스가 신간 ‘하워드 막스 투자와 마켓 사이클의 법칙’을 출간했다.

저자는 우리 모두는 시장이 오르내린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지만 시장에서 언제 철수해야 하고 언제 머물러야 하는지는 잘 모른다고 이야기한다.

저자는 답은 사이클의 리듬 뒤에 숨겨진 원인을 잘 이해함으로써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우리가 경제, 시장, 기업의 움직임뿐 아니라 투자자의 심리, 이 모든 것으로부터 영향을 받아 결정되는 투자 행동의 패턴을 익히면 지금 우리가 사이클의 어디쯤에 위치하는지 확신할 수 있고, 이를 투자에 적용해 승률을 높일 수 있다. 하워드 막스는 이 책을 통해 주식시장을 지배하는 사이클을 설명하고, 어떻게 이런 패턴을 읽고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려준다.

사이클의 고점에서 사고 저점에서 팔기를 반복하며 손해를 본 투자자, 시장 변화에 일희일비하며 기회를 잡지 못한 투자자, 자신만의 투자 철학과 전략을 강구하고 있는 투자자라면 이 책을 통해 늘 변하는 투자 환경에 적절히 대응하는 현명한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아가 자신에게 유리한 투자 승산을 만들어 아깝게 기회를 놓치는 일은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5 11:55:54
기사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