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생활산업종합전 SISOFAIR 2018' 11월 1일 개최

'문구생활산업종합전 SISOFAIR 2018' 11월 1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0.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국 158개사의 최신 사무 및 학용품, 판촉, 선물용품, 교육용품을
비롯하여 디자인, 가방, 생활잡화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

'문구생활산업종합전 SISOFAIR 2018'이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된다.

수출촉진과 대소비자 홍보를 통한 내수기반의 확대를 위한 이번 박람회는 5개국 158개사의 최신 사무 및 학용품, 판촉, 선물용품, 교육용품을 비롯하여 디자인, 가방, 생활잡화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베트남 유력바이어 초청 해외 바이어와 국내 유통업자를 상대로 한 수출입 거래상담 및 각종 상품 및 기술정보가 교류되며 빠르게 변화하는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구조합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실질적인 상담과 한국문구의 우수성 홍보를 통한 문구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위해 다양한 특별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판로확대를 위해 구매기관 및 대형 문구유통업체와의 만남의 장도 마련한다.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문구&판촉 비즈매칭 상담회’와 ‘문구경영자세미나를 개최하고 ‘판촉선물용품관’을 설치하여 관련 바이어를 대거 유치, 문구·판촉 가치 창출을 통한 문구&판촉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기간 동안 ‘학생체험관-현장학습체험코너’를 운영하여 다양한 체험학습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창작의욕 고취 및 11월 현장체험학습의 장이 되도록 하며 단체관람학생 전원에게 문구업체가 협찬하는 문구제품을 나누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전시 마지막 날인 4일(목)에는 진열상품을 50% 할인판매하는 소비자 서비스데이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