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개최

'제2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0.2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각 지역에서 참가한 총 33개 팀 참가

하트-하트재단과 SK이노베이션이 함께하는 '제2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이 개최된다.

오는 2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 클래식, 실용음악 부문의 발달장애인 그룹 음악경연 축제로 발달장애인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하모니를 통해 사회성과 음악적 재능을 키워가며 위대한 꿈을 이루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로 2회 대회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서울, 경인, 광주, 울산, 부산 등 전국 각 지역에서 참가한 총 33개 팀(299명)이 예선에 참여했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개 팀이 본선에 진출, 그 중 결선에 진출한 5개 팀이 최종 페스티벌 무대에서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금번 페스티벌은 방송인 이수근씨가 페스티벌의 사회로 함께하며, 걸그룹 레드벨벳이 축하공연으로, 강타씨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본 행사의 감동과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에도 대상 수상팀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기획공연 출연기회의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