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애틋함 폭발 옥상 박력 키스 포착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애틋함 폭발 옥상 박력 키스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0.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짝 관제탑 키스에 이은 옥상 박력 키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깜짝 관제탑 키스에 이어, 한 밤의 옥상 키스로 로맨스에 불을 지핀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측은 22일, 로맨스 앞에 후진이란 없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아름다운 야경 속 옥상 키스를 포착해 설렘지수를 높인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비밀 유지 계약’으로 얽힌 한세계와 서도재는 진짜보다 더 리얼한 공개 데이트를 펼치며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오직 둘만이 이해할 수 있는 비밀과 아픔을 공유하며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뭉클하면서도 짜릿한 설렘을 선사했다.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틱한 관제탑 입맞춤 엔딩은 설렘지수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설렘 부스터’를 풀가동시킨 달콤한 로맨스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사진 속 한세계와 서도재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이끌리듯 가까워진 두 사람의 초밀착 눈 맞춤이 ‘심쿵’을 유발한다. 한세계의 볼을 따스하게 감싼 서도재. 이어진 사진 속 박력 있게 한세계를 끌어당겨 키스하는 모습은 심박 수를 제대로 높인다. 아름다운 야경 속 두 사람의 로맨틱한 키스는 ‘관제탑 입맞춤’에 이어 설렘 명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오늘(22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깜짝 입맞춤을 한 한세계와 서도재가 또 한번의 키스로 물오른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준다. 서로에게 향하는 마음을 깨닫게 된 두 사람의 ‘두근두근’ 로맨스가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세계와 서도재가 처음 만났던 병원 옥상에서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두 사람의 감정선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7회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