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타이틀곡은 'Shoot Out' 비롯해 원호, 주헌, 아이엠 자작곡 등 총 10곡 수록

몬스타엑스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타이틀곡은 'Shoot Out' 비롯해 원호, 주헌, 아이엠 자작곡 등 총 10곡 수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0.1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흑백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거칠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렉리스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은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을 비롯해 인트로 'ARE YOU THERE?'(알 유 데어?), 'Underwater'(언더워터), 'Heart Attack'(하트어택), '널하다',  '어디서 뭐해', 'Oh My!’(오 마이!), 'Myself'(마이셀프),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SPOTLIGHT'(스포트라이트) 등 총 10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Shoot Out'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색이 짙게 드러나는 곡으로, 빛과 어둠,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경계의 모든 것’ 이라는 이번 앨범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곡이다. 작곡가 Daniel Kim, STEREO14, Ti의 곡으로 작사에는 서지음과 멤버 주헌, 아이엠이 참여했다.
 
특히 래퍼 주헌과 아이엠은 전곡 랩메이킹에 이어, 주헌의 자작곡 'By My Side'와 아이엠이 앨범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자작곡 '어디서 뭐해' 등 다채로운 곡을 수록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지난 월드투어 무대에서 선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멤버 원호의 자작곡이자 멤버 기현과 민혁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유닛곡 '널하다'가 포함됐고, 일본에서 '골드디스크'에 선정되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현지 싱글 'SPOTLIGHT'은 멤버들이 한국어 버전으로 재 탄생시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를 비롯해 Caesar & Loui, 신혁의 줌바스뮤직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 'ARE YOU THERE?'에 대한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최고의 프로듀서진과 멤버들의 적극적인 앨범 참여로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몬스타엑스는 최근 다양한 글로벌 활약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는 오는 22일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로 국내 컴백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