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제3회 김장 담그는 날’ 개최

상하농원, ‘제3회 김장 담그는 날’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0.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전문 셰프와 전문 조리장이 함께하는 특별한 김장 체험 행사

11월 17일부터 25일까지 총 2주간 주말마다 상하농원 전문 조리장과 함께하는 김장 체험 프로그램 ‘제3회 김장 담그는 날’이 상하농원에서 개최된다.

상하농원은 2016년 4월 개장한 상하농원은 ‘짓다, 놀다, 먹다’를 테마로 조성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으로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농원식당의 한식 전문 셰프와 전문 조리장이 함께하는 특별한 김장 체험 행사를 가족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상하농원의 스태프와 참가자가 함께 김장을 하게 되며, 김장 후에는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한 마을의 김장 잔치에 참여하여 김장 문화를 체험하는듯 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식 전문 셰프와 30년 이상 경력의 조리장이 전하는 김장 레시피도 엿볼 수 있다.

김장 체험 행사에서는 상하 농원에서 정성껏 키운 속이 꽉 찬 배추와 지역 농가에서 공수한 청정 재료를 만나볼 수 있다. 서해 대표 염전인 해리 염전의 미네랄이 살아있는 천일염, 해풍으로 말린 고창 고추로 만든 고춧가루 등 안전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맛을 더할 예정이다. 김장을 마친 후에는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 김치전과 된장국을 모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심 식사 시간이 마련돼 있다.

참가신청은 10월 18일부터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상하농원 입장료와 점심 식사비가 포함된 금액으로 김장 1kg 진행 시 2만 원(1인 기준)이며, 김치 추가 비용은 1kg당 15,000원. 올해는 특별히 김장 체험 고객 대상으로 파머스 빌리지 숙박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