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운명적 만남 예고"…고독함+쓸쓸함 담은 '알 유 데어?' 컴백 필름 전격 공개!

몬스타엑스, "운명적 만남 예고"…고독함+쓸쓸함 담은 '알 유 데어?' 컴백 필름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0.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몽환적인 분위기 속 공허한 표정으로 고독한 느낌 자아내…아이엠 보이스 진한 여운 남겨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진한 여운을 남기는 컴백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 필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필름에서는 멤버 아이엠의 나레이션과 함께 몬스타엑스가 쓸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겨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깊은 상념에 빠진 듯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불안한 시선과 공허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판타지적인 요소가 섞인 화려한 영상미는 몬스타엑스의 어둡고 고독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한다. 기나긴 고립을 끝내고 운명적인 만남을 예고한 몬스타엑스는 서로를 마주하며 "ARE YOU THERE?"라는 나레이션으로 끝을 맺는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공개한 인사이드 포토, 프리 포토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필름으로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컴백 포토를 통해 한층 짙어진 남성미를 뿜어내며 강렬한 비주얼을 드러냈던 몬스타엑스는 필름에서 깊은 고독함과 외로움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진한 여운을 남긴다.
 
최근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전세계 20개 도시 25회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몬스타엑스는 미국의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에서 개최하는 연말 쇼 '징글볼' 투어에 K팝 그룹 최초로 초청됐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월 30일(현지시각)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비롯해 미국 5개 도시의 '징글볼' 투어 무대에 나선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는 오는 22일 정규 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