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민경훈 출연, 화제의 파일럿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정규편성 확정!

버즈 민경훈 출연, 화제의 파일럿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정규편성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0.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제아들 다시 만난다! “첫 방송 언제?” “시청자 마음 사로잡은 순수 뇌(腦)예능”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추석 연휴 25일, 26일 2회에 걸쳐 첫 선을 보였던 KBS 2TV의 새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정규 편성을 결정지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라는 5명의 ‘상식 문제아들’이 옥탑방에 갇혀 10문제를 풀고 퇴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 토크쇼로 뇌섹남녀가 주목받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가감 없이 순수한 지식을 뽐내는 역발상의 콘셉트와 5명의 출연진이 이루는 뜻밖의 케미, 그리고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만한 생활 속 재밌는 문제들이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민경훈은 구면인 형, 누나들을 향해 초면이라고 우기는가 하면, 아무도 생각 못 한 엉뚱한 답변을 던지는 등 예능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해내 앞으로 그가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자극적인 예능 속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으면서도 신선한 재미까지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음과 동시에 ‘재미+유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KBS 순수 예능의 부활이라는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았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발돋움한 만큼 앞으로 ‘5인의 문제아들’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또 어떤 기발한 ‘문제아들’만의 문제들이 공개될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재단장 후 오는 11월 초 KBS 2TV를 통해 정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