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남친' 유승우, 싱글 '그대로' 뮤직비디오 티저 전격 공개!…”대자연 속 가을 소년”

'고막남친' 유승우, 싱글 '그대로' 뮤직비디오 티저 전격 공개!…”대자연 속 가을 소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10.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하면서도 신비로운 터널 속 그림 같은 실루엣으로 등장해

'고막남친' 유승우가 아름다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으로 변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유승우의 새로운 싱글 '그대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푸르른 녹음 속 아름다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꽃과 새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독특하면서도 신비로운 터널 속 등장하는 실루엣은 유승우의 모습을 짐작케 한다. 유승우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 폭의 그림 같은 배경 안에서 기타를 들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짧게 들려주며 신곡 ‘그대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앞서 유승우는 싱글 '그대로'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청량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해당 싱글은 오는 19일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발표하는 앨범으로 더욱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로운 싱글을 예고하는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유승우는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ROMANCE'(로맨스)는 타이틀곡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을 입증했다. 여심을 사로잡는 솔직한 가사와 부드러운 보컬은 유승우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유승우는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드라마 '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OST 작업과 B1A4 산들과 '오빠', 윤하와 '티가 나' 등의 콜라보는 유승우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공연계에서도 반응이 대단하다. 각종 유명 페스티벌 라인업에 등장하며 남다른 공연 매력을 선보인 유승우는 올해 4회째 명목을 이어가는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으로 팬들과 만난다. 해당 공연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한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싱글 '그대로'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